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병옥부터 황석정까지"…'가면', 빛나는 조연들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7.09 11:19 조회 1,025
기사 인쇄하기
가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수목극 '가면'(극본 최호철, 연출 부성철 남건)의 조연들이 신스틸러로 주목받고 있다. 수애, 주지훈, 연정훈, 유인영 등 주연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가면'은 그들을 받치는 조연진의 활약 역시 극을 힘있게 이끌고 있다.

끊임없이 변지숙(수애 분)을 괴롭히는 심사장 역을 맡은 김병옥의 연기는 두 말할 필요가 없다. 서슬 퍼런 사채업자의 모습에 가끔은 코믹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민우(주지훈 분) 곁에는 비서 창수 역의 신예 조윤우가 있다. 그는 최민우가 믿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인물 중 한 명으로, 가끔은 직언을 하고 변지숙을 돕는 역할까지 하며 최민우와 변지숙을 잇는 매개체 역할까지 톡톡히 하고 있다.

변지숙의 백화점 동료였던 명화와 말자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신예 박연수와 베테랑 황석정이 각각 연기하는 두 역할은 변지숙이 서은하의 삶을 본격적으로 살기 시작하면서 백화점으로 입사하며 빛을 보기 시작했다. 향후 변지숙이 그들 앞에 본격적으로 등장하면서 선보이게 될 그들의 깨알 연기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백화점 여부장 역 박준면, 메이드 김연수 역 김지민, 집사 남철 역 문성호, 뿔테 역 성창훈 등도 각자의 자리에서 캐릭터를 실감나게 살려내는 연기로 이목을 모으고 있다.

제작사 골든썸픽쳐스 관계자는 "빛나는 조연들이 있었기에 '가면'이 1회부터 지금까지 줄곧 시청률 1위 자리를 지킬 수 있었다"며 "이제 중반부를 지나 후반으로 치닫고 있는 '가면'에 더욱 에너지를 불어넣는 배우들"이라 평했다.

한편 '가면'은 9일 밤 10시 14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