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아빠' 강석우, 딸 친구들과 바베큐 파티..게임도 척척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7.17 14:53 조회 1,591
기사 인쇄하기
아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강석우가 딸 다은의 친구들과 바비큐파티를 열었다.

최근 진행된 SBS '아빠를 부탁해' 촬영에서 강석우는 딸의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했다.

초대된 친구들은 다은이 잠시 자리를 비우자 어찌할 바를 모르며 어색해 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다은이 자리를 비운 틈을 타 강석우가 딸 다은의 학교생활에 대해 묻자 친구들은 기다렸다는 듯 다은의 학교생활을 폭로해 아빠 강석우를 웃음 짓게 만들었다.

아빠 강석우는 딸의 친구들을 위해 특별한 바비큐를 선보였다. 거기에 엄마의 특별한 비법이 담긴 파절이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먹방을 선보인 다은과 친구들은 함께 모였을 때 자주하는 '당근게임'을 하자고 제안했다. 다소 복잡한 게임의 룰에도 아빠 강석우는 빠른 적응력을 보이며 친구들과 게임을 이어나가 '당근왕'의 자리에 올라섰다.

이어 수박을 들고 옥상을 찾은 다은의 오빠 준영까지 게임에 합세하며, 방배동 옥상에는 끝없이 '당근'을 외치는 소리가 울려 펴졌다.

강석우가 딸 친구들과 함께한 현장은 오는 1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될 '아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