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주원-김태희, 몽환적 커플’ 용팔이, 1차 티저 공개

작성 2015.07.17 14:54 조회 2,794
기사 인쇄하기
용팔이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용팔이' 주원 김태희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난 16일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의 1차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은 극중 재벌상속녀 여진 역 김태희의 눈물과 함께 그녀의 “나쁜 꿈을 빠져나오는 방법은 잠에서 깨는 것이다. 하지만 잠에서 깰 수 없다면 악몽은 계속된다”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어 김태희는 체념한 채로 어디론가 떨어졌고, 태현 역 주원이 그녀의 손을 맞잡으며 그녀를 끌어올리고는 이내 포옹한다. 특히 두 사람의 교감을 최대한 드러내기 위해 슬로우모션을 활용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용팔이' 관계자는 “ '용팔이'의 이번 예고편은 오랜 잠을 자던 여진을 태현이 구해내는 이른바 '구원', '손', 그리고 '교감'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몽환적인 분위기로 제작되었다”라며 “이번 1차에 이어 2차에서는 또 다른 느낌의 티저 예고가 공개되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소개했다.

'용팔이'는 '장소불문, 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 주원 김태희 조현재 채정안 정웅인 등이 출연하며 현재 방영되고 있는 '가면'의 바통을 받아 오는 8월 5일 방송된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