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런닝맨' 백진희, 반전 매력으로 남심 올킬

김지혜 기자 작성 2015.07.18 11:12 조회 3,710
기사 인쇄하기
백진희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연기자 백진희가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19일 오후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는 백진희와 2PM이 출연해, '런닝맨'의 팬을 찾기 위한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선보인다.

특히 이날은 여배우 백진희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런닝맨' 첫 출연인 백진희는 미션 초반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남자 출연자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했다.

그러나 그런 모습도 잠시, 본격적인 레이스에 들어서자 상황은 180도 달라졌다. 상상 이상의 반전 실력을 펼치며 2PM은 물론 런닝맨 멤버들까지 환호케 했다는 후문이다. 공중에 떠 있는 시소 위에서 몸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상대팀에 진땀을 빼게 했을 뿐만 아니라 높은 다이빙대에서 괴성과 함께 몸을 날려 현장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또한 남자 출연자들의 몸싸움이 빛을 발한 미션에서마저 뒤지지 않고 상대를 놓치지 않고 끌어당기는 등 모든 미션에 온 힘을 다하며 지켜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고 한다.

반전의 미션 실력으로 모든 출연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백진희는 과연 우승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오는 7월 19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