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뮤직

키썸, 의문의 남자 ‘주영’이었다... '심상치않아' 콜라보

작성 2015.07.20 09:57 조회 392
기사 인쇄하기
키썸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키썸의 첫 혼성 콜라보레이션 파트너로 주영이 낙점됐다.

키썸은 2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KISUM(키썸) X JOOYOUNG(주영) 심상치않아 7.23 release”라는 글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 베일 속 콜라보레이션 상대를 밝혔다.

키썸은 깜짝 컴백을 알리며 의문의 남성 품에 안긴 티저 이미지와 함께 'K X J'라는 문구로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다.

티저 이미지를 통해 공개된 'J'의 정체는 바로 주영이었다. 사진 속 키썸과 주영은 우산을 들고 서서 무표정한 얼굴로 각자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다. 그 모습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른다. 또 두 사람 사이에 “KISUM X JOOYOUNG 심상치않아 7.23”이라는 문구로 신곡 제목도 함께 공개됐다.

앞서 키썸과 주영은 패션지를 통해 커플 화보로 호흡을 맞췄다. 당시 썸타는 두 남녀의 모습으로 의외의 달달한 케미를 선보여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신곡으로 두 대세 힙합 가수가 화보에 이어 음악으로 재회한 것이다.

키썸이 남성 가수와 콜라보레이션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여심을 사로잡는 감성보컬 주영과 사랑스러운 외모에 거침없는 랩 실력으로 재평가 되고 있는 키썸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키썸과 주영이 함께한 디지털 싱글 '심상치않아'는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