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원더걸스, 검정색 원피스 입고 요염한 표정 '눈길'

작성 2015.07.27 12:36 조회 1,135
기사 인쇄하기
원더걸스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원더걸스가 정규 3집 'REBOOT'로 돌아온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9시 원더걸스 공식 홈페이지와 JYP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8월 3일 발매될 정규 3집 'REBOOT'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원더걸스는 복고풍 검정색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요염한 포즈를 선보이며 섹시한 비주얼을 뽐냈다. 헤어, 메이크업 역시 복고풍 느낌으로 연출, 이번 앨범이 80년대의 레트로 풍 음악을 강조하는 콘셉트임을 보여준다.

특히, 지난 21일부터 공개 된 티저 영상(베이스 선미, 드럼 유빈, 기타 혜림, 키보드 예은)에서 선보인 악기를 하나씩 맡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유혹하는 듯한 멤버들의 눈빛과 도도한 미소는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새 앨범 'REBOOT'는 원더걸스가 타이틀곡을 제외한 전 수록곡을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 80년대의 프리스타일, 레드로 팝, 레트로 댄스, 슬로우 잼 등 그녀들만의 스타일과 사운드로 재해석해 과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트랙들로 담아냈다.

원더걸스는 8월 3일 정오 'REBOOT' 음원 공개 및 오후 8시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진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