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상류사회' 성준 "잊지 않고 더욱 성장하겠다" 종영 소감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7.29 08:57 조회 1,365
기사 인쇄하기
성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의 성준이 종영소감을 전했다.

'상류사회'는 28일 방송된 16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이 작품에서 최준기 역을 맡아 열연한 성준은 29일 소속사를 통해 “'상류사회'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작품을 통해 훌륭한 선배님들께 많이 배웠고, 동료들에게는 많은 에너지를 받았다. 지금 이 마음 잊지 않고 다음 작품에서 더욱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겠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상류사회' 마지막 회에서 준기와 윤하(유이 분), 창수(박형식 분)와 지이(임지연 분) 커플은 모두 사랑을 완성하며 행복한 엔딩을 맞았다.

특히 회사를 떠난 준기는 오히려 한결 편안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창수와는 진심으로 우정을 나누는 친구가 되었고, 가난하지만 행복한 부모님의 삶을 이해하게 되면서 준기는 이제 더 이상 성공만을 쫓는 야망남이 아니었다.

또한 윤하는 자신을 지키기 위해 예원(윤지혜 분)의 제안을 거절하고 회사를 떠난 준기의 진심을 알게 되고, 서로를 받아들인 두 사람은 아름다운 키스와 프러포즈로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성준은 '상류사회'에서 감정 변화를 크게 드러내지 않지만 가족들을 위해 야망을 가질 수  밖에 없었고, 윤하를 사랑하게 되면서는 결국 순정남이 되고만 최준기의 모습을 편안하면서도 진심 어린 연기로 표현해내며 처음부터 끝까지 묵직하게 자리를 지키며 극을 이끌어왔다.

한편 '상류사회' 후속으로 오는 8월 3일부터는 김희애, 김민종, 손호준, 이다희 등이 출연하는 '미세스 캅'이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