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너를 기억해' 서인국, 가슴 무너지는 눈물 연기에 안방도 '눈물바다'

작성 2015.07.29 12:09 조회 3,167
기사 인쇄하기
너를 기억해 서인국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너를 기억해' 서인국, 가슴 무너지는 눈물 연기에 안방도 '눈물바다'

너를 기억해 서인국

배우 서인국이 절제된 눈물연기로 안방극장을 눈물로 적셨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2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 제작 CJ E&M)' 12화에서는 이현(서인국 분)이 정선호(박보검 분)의 정체를 알게 됐다.

극중 이현은 연쇄살인마의 정보가 든 봉투를 받고 한참을 망설이다 열었다. 그러나 자신의 잃어버린 동생이 정선호임을 알고 복받치는 감정을 다스리지 못하고 가슴을 치며 소리 없이 오열했다.

이후 정선호가 또 다른 살인을 저질렀을 것이라 생각하고 그의 뒤를 쫓았으나, 집에서 만난 정선호가 자신을 원망하고 있음을 알고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전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서인국은 동생 박보검을 바라보며 제대로 슬픔을 표현하지도 못하고 속으로 삼키며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서인국은 천재 프로파일러 캐릭터를 맡아 매회 다양한 감정들을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뚝뚝하고 카리스마 넘치지만 자신을 20년간 스토킹한 장나라(차지안 역)에게만은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KBS2 '너를 기억해'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너를 기억해 서인국, 사진=KBS2 '너를 기억해'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