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썸남썸녀' 채정안-채연-윤소이, 최근 공개된 셀카 재조명 "참 괜찮은 여자들"

작성 2015.07.29 18:20 조회 450
기사 인쇄하기
썸남썸녀 채정안 채연 윤소이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썸남썸녀' 채정안-채연-윤소이, 최근 공개된 셀카 재조명 "참 괜찮은 여자들"

썸남썸녀 채정안 채연 윤소이

SBS '썸남썸녀'가 종영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배우 채정안, 윤소이, 가수 채연의 최근 셀카가 주목을 받고 있다.

채정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썸남썸녀' '썸스터즈' '참괜찮은여자들' '썸타고싶은날씨'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채정안, 윤소이, 채연은 꾸미지 않은 수수한 모습에도 불구하고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채정안과 윤소이, 채연은 얼굴에 미소가 가득한 모습으로 절친 포스를 풍기고 있다. 세 사람은 모두 작은 얼굴과 무결점 자체발광 피부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채정안, 윤소이, 채연이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된 SBS '썸남썸녀'는 지난 28일 마지막 방송으로 종영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썸남썸녀 채정안 채연 윤소이 많이 친해졌겠어요", "썸남썸녀 채정안 채연 윤소이 세 분 모두 미녀네요", "썸남썸녀 채정안 채연 윤소이 진짜 재미있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썸남썸녀 채정안 채연 윤소이, 사진=채정안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