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하지원의 오열’ 너를사랑한시간, 1000만뷰 돌파 영상 베스트 3

작성 2015.07.30 09:13 조회 1,545
기사 인쇄하기
너사시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너를 사랑한 시간' 명장면이 담긴 영상이 광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29일 오후 7시 기준으로 전체 온라인 사이트를 통합해 본 결과 SBS 주말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의 30초에서 1분에 이르는 짤막한 영상들이 1000만뷰를 달성했다.

특히 네이버TV캐스트 '너를 사랑한 시간' 채널 전체 동영상 재생수는 약 717만 뷰를, 다음TV팟은 약 140만 뷰를, 페이스북(너를 사랑한 시간 페이지)은 약 93만 뷰를, 공식 홈페이지는 39만 뷰를, 유튜브(SBS NOW 채널)는 11만 뷰를 각각 기록해 통합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이 같은 영상들은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인기 확산으로 '너를 사랑한 시간' 팬 층 형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상에서 가장 조회수가 높은 인기 영상 BEST 3를 모아봤다.

# 1위, 성장통에 폭풍 오열하는 하나 (네이버TV캐스트 243,734뷰)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은 성장통을 겪는 오하나(하지원 분)의 폭풍 오열 동영상이 차지했다.

3회에서 하나는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며 대시 하는 인턴사원 기성재(엘 분)와 출장을 떠나 좌초 위기에 빠졌던 프로젝트를 마무리했고, 뒤풀이를 위해 성재의 방을 찾았다. 그러나 우연히 성재의 전화통화를 듣게 된 하나는 성재가 정규직이 되기 위해 자신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자신을 자책하며 홀로 바닷가에서 비를 맞으며 눈물을 흘렸다.

이 장면에서 하지원의 폭풍 오열 연기는 시청자들을 함께 눈물을 흘리게 만들었고, 한 순간 설?던 마음에 허망함을 느끼며 자신을 다독이며 성장하는 하나의 속마음이 담긴 내레이션은 많은 네티즌들의 폭풍 공감을 얻어냈다.

# 2위, 하나를 향한 원의 허니손 (네이버TV캐스트 209,243뷰)
하나를 향한 최원(이진욱 분)의 쓰담쓰담 허니손이 포착된 동영상은 조회수 2위를 기록했다. 하나와 원은 침대 맥주 후 잠이 들어버렸고, 먼저 잠이 깬 원이 곤히 잠들어 있는 하나를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그의 머리카락을 조심스럽게 매만지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쿵쾅거리게 만들었다.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원의 꿀 떨어지는 눈빛과 '허니 손'은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며 온라인 광풍의 중심이 됐다. 달달함으로 가득한 이 영상은 여성 네티즌이 자발적으로 영상을 공유해 친구들을 소환하게 만들었고, 끊임없이 영상을 무한 재생하게 만드는 기이한 현상을 초래하기도 했다.

# 3위, 하나-원 운명적 도서관 첫 키스 (네이버TV캐스트 199,690뷰)
아무도 몰랐던 학창시절 하나와 원의 운명적인 도서관 첫 키스는 3위에 올랐다. 두 사람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단짝으로 붙어 다녔고, 에필로그에서는 두 사람이 정전이 된 도서관에서 의도치 않게 첫 키스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원은 무서워하는 하나에게 향했고, 하나는 원이 다가오자 방향을 잡기 위해 몸을 돌렸는데 그 순간 두 사람이 입을 맞추게 된 것. 무엇보다 이들의 숨겨있는 에피소드들이 에필로그를 통해 밝혀지며 네티즌들을 크게 열광하게 했고, 최고의 명장면으로 꼽히고 있다.

'너를 사랑한 시간' 영상은 네티즌 사이에서 본방사수는 물론 개인 소장 욕구까지 불러 일으키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한번 보고 또다시 보게 만드는 묘한 마력을 지닌 '너를 사랑한 시간' 영상은 온라인상에서 재빠르게 퍼져나가며 드라마의 입소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8월 1일 11회가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