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라디오스타' 배수정, 입이 '쩍' 벌어지는 스펙…'진짜 엄친딸 맞네'

작성 2015.07.30 20:02 조회 679
기사 인쇄하기
배수정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라디오스타' 배수정, 입이 '쩍' 벌어지는 스펙…'진짜 엄친딸 맞네'

라디오스타 배수정

라디오스타 배수정이 엄친딸의 면모를 뽐내 화제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묻지마 과거' 특집으로 꾸며져 셰프 정창욱, 배우 강예빈, 가수 허각, 배수정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영국의 회계사 출신인 배수정에 대해 "런던 정치경제 대학교를 나왔다. 런던 대학 랭킹 빅3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배수정은 "운으로 들어간 것 같다. 자기소개서에 어떤 책을 읽었다고 적었는데 나중에 입학하고 보니 입학 허가를 해준 교수가 그 책을 썼더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를 들은 MC들은 "항상 공부로 상위 5% 안에 들었나?"라고 물었고, 배수정은 "그런 거 같다"고 답해 그녀의 앞선 대답이 겸손한 모습이라는 걸 알게끔 했다.

또한 배수정은 "한국에 들어와서도 여러 가지 일을 했다"며 "내 목소리를 싫어하는 학생들이 많을 거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녀는 과거 영어 듣기 평가에서 성우로 활동했었던 것.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배수정은 묘하게 매력적인 댄스 실력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라디오스타 배수정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배수정 진짜 매력있네", "라디오스타 배수정 제대로 엄친딸이구나", "라디오스타 배수정 영어듣기 속 그 목소리의 주인공이었다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라디오스타 배수정,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