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황정음 박서준, '그녀는 예뻤다' 캐스팅…로맨틱 코미디 주인공된다

작성 2015.07.30 12:56 조회 2,396
기사 인쇄하기
황정음 박서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황정음 박서준, '그녀는 예뻤다' 캐스팅…로맨틱 코미디 주인공된다

황정음 박서준

황정음 박서준이 MBC 새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부잣집 공주님에서 쥐뿔도 없는 폭탄녀로 역변한 '그녀'와 뚱보 찌질남에서 모델 포스 완벽남으로 환골탈태한 '그'의 달콤 아슬 숨은 첫사랑 찾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앞서 고준희와 최시원이 캐스팅 소식을 전한바 있는 이 드라마에서 극중 황정음은 미모면 미모, 재력이면 재력, 스펙이면 스펙 뭐하나 볼 거 없는 언저리녀 '혜진'으로 변신하며, 박서준은 뚱보 찌질남에서 모델 포스 완벽남으로 놀라운 정변을 한 부편집장 '성준'역을 맡게 되었다.

특히 두 사람은 앞서 드라마 '킬미힐미'를 통해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바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쌍둥이 남매로서 이루어질 수 없었던 사랑을 연기한 두 사람이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사랑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의 제작사 '본 팩토리' 측은 "믿고 보는 배우 황정음과 한 계단씩 탄탄하게 스타성을 입증 받은 박서준, 생기 넘치는 고준희와 늘 기대 이상을 보여준 최시원의 합류는 최적의 캐스팅이라고 생각한다. 좋은 작품으로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황정음 박서준, 사진=본 팩토리)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