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배용준 박수진 피로연, 슈가 멤버들 인증샷 "평생 못 잊을 것 같은 두 사람의 모습"

작성 2015.07.31 10:15 조회 8,452
기사 인쇄하기
배용준 박수진 결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배용준 박수진 피로연, 슈가 멤버들 인증샷 "평생 못 잊을 것 같은 두 사람의 모습"

배용준 박수진 피로연

배용준 박수진 피로연에 참석한 걸그룹 슈가 출신의 한예원이 참석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 슈가 출신 배우 한예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이 넘치던 너무 아름다웠던 결혼식. 이보다 더할 수는 없는 행복한 신랑 신부의 표정. 신부 입장 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울컥 벌컥 폭발. 아유미 언니랑 둘이 그 더운 대낮에 주책맞게 펑펑. 지나가는 것도 제대로 못 보고 부채질하랴 눈물 닦으랴 난리법석. 지금도 창피함"이라며 아유미와 함께 한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어 한예원은 "내가 지금까지 본 커플 중에 제일 세상 행복해 보이고 서로 아껴주고 러브러브인 부러워 미쳐버리는 커플. 이제 부부가 된 걸 너무 축하합니다. 평생 못 잊을 것 같은 결혼식의 그 예쁜 두 사람의 모습. 아른아른. 설탕 다모이기 참 힘듦"이라고 덧붙이며 박수진의 결혼을 축하했다.

특히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에는 일본서 활동중인 아유미가 박수진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일본에서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슈가 전 멤버 황정음도 결혼식에 참석하며 여전한 우정을 뽐냈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은 27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쉐라톤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후 영화같은 피로연을 열었고, 동영상 커뮤니티 유튜브를 통해 두 사람의 로맨틱한 모습이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자아내고 있다.


(배용준 박수진 피로연, 사진=한예원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