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정글' 남규리, 새우 먹고 정글 EDM 댄스...연습하고 온 실력?

작성 2015.07.31 23:27 조회 2,908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남규리가 새우 몸통을 획득한 기념으로 '정글 EDM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31일 밤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히든킹덤'에서는 병만족이 해골섬으로 가던 도중 여러 이유로 비박을 결정했다.

비박지에 도착한 병만족은 땔감을 주워 불을 피운 후 본격적은 심야사냥에 돌입했다. 하지만 작은 생선과 새우 두 마리를 잡는 게 전부.

정글3

병만족은 새우를 정성스럽게 막대에 끼운 후 불에 구웠다. 하지만 열기 탓에 돌이 갈라지면서 새우 한 마리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말았다.

결국 남은 새우 한 마리를 병만족이 돌아가면서 조금씩 나눠먹었다. 부족원들은 새우 몸통을 남규리에게 양보하는 대신 "새우 먹은 후 춤 춰야 한다"고 말했고, 남규리는 새우를 먹은 후 곧바로 댄스를 선보였다.

남규리의 모습을 보던 정준하는 "저 정도면 연습하고 온 거 아니냐"고 농담을 던졌고, 남규리의 모습에 신난 도상우는 계속해서 노래를 불렀지만 남규리가 "그만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