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톰크루즈 내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다정한 한 때'…'두 사람 왜 만났지?'

작성 2015.07.31 22:17 조회 858
기사 인쇄하기
티파니 톰크루즈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톰크루즈 내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다정한 한 때'…'두 사람 왜 만났지?'

톰크루즈 내한

톰크루즈 내한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소녀시대 티파니가 톰크루즈와 인터뷰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30일 소녀시대 티파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션임파서블5 로그네이션에 대해 즐겁게 이야기했어요. 연예가중계 인터뷰 놓치지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션 임파서블5의 포스터, 그리고 탐 크루즈와 나란히 서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티파니의 모습이 담겨있다.

티파니는 이날 영화 '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의 개봉을 맞아 오는 30일 내한하는 톰 크루즈를 티파니가 인터뷰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티파니는 KBS '연예가 중계'를 통해 톰 크루즈와 만나게 됐다. 그동안 톰 히들스턴, 브래드 피트 등 할리우드 스타들과의 인터뷰에서 재기 발랄한 매력과 능숙한 인터뷰 진행으로 화제를 모았던 티파니는 톰 크루즈의 7번째 내한 인터뷰의 스페셜 인터뷰어로 나서게 된 것. 톰 크루즈 역시 티파니와의 인터뷰에 흔쾌히 응해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톰 크루즈와 티파니의 인터뷰는 오는 8월 1일 오후 9시 15분 KBS 2TV '연예가 중계'를 통해 공개된다.

톰크루즈 내한에 네티즌들은 "톰크루즈 내한 끝까지 최고였어요", "톰크루즈 내한 이렇게 또 팬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갔네", "톰크루즈 내한해서 티파니랑 인터뷰한거야? 진짜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톰크루즈 내한, 사진=티파니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