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심야식당’ 조동혁-강예솔, 안타까운 로맨스의 결말은?

강경윤 기자 작성 2015.08.01 10:13 조회 2,824
기사 인쇄하기
심야식당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1일 방송되는 SBS '심야식당'(제작 (주)래몽래인 (주)바람이분다, 극본 최대웅 홍윤희, 연출 황인뢰) 측은 특별손님 배우 조동혁-강예솔이 그려갈 로맨스 이야기 9화 '떡갈비'편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조동혁은 경기 중 얼굴이 퉁퉁 부운 채, 복싱 링 로프에 가까스로 몸을 지탱하고 있다. 또한 배우 강예솔이 그 모습을 안타깝게 지켜보고 있어 두 사람 사이의 미묘한 감정 기류를 포착할 수 있다.

지난 방송 말미 '떡갈비' 편의 예고 영상에서는 복싱 선수 용룡으로 분한 조동혁이 미모의 간호사인 강예솔에게 첫 눈에 반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두 사람이 그려갈 로맨스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제작사 관계자는 “복싱 밖에 모르는 순수한 남자 조동혁이 한눈에 반한 강예솔에게 전하는 소박하지만 진지한 사랑이 이번 회의 관전 포인트다. 두 사람은 비주얼 뿐만 아니라 수줍은 순애보 연기까지 완벽 케미로 촬영을 마쳤다. 꼭 본방으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한 회당 30분씩 1일 2회로 구성된 독특한 형식의 드라마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스토리를 전하고 있으며 오늘밤 12시 20분 9, 10화 2편이 연속 방송된다.

사진제공= (주)바람이분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