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 ‘동상이몽’ 조권, 과거모습은 유재석 판박이?

강경윤 기자 작성 2015.08.01 21:18 조회 1,615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가수 조권이 한 마리의 새끼 병아리를 연상케 하는 깜찍한 과거 모습을 공개했다.

1일 오후 방송된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조권, 김숙, 박상면 등 새 게스트들이 출연해 허심탄회하게 출연자의 고민을 상담해줬다.

이날 '동상이몽'은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게스트들의 과거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MC 유재석은 박상면의 졸업앨범 모습을 보여주면서 날렵한 턱선과 2:8 가르마의 특이한 헤어스타일을 보며 웃음지었다.

동상

이어 김숙의 졸업앨범이 등장하자, 유재석은 “사진 찍을 때 기분이 좋지 않았나?”라고 물었다. 김숙은 “날아갈 것처럼 기분 좋은 상태였다.”고 말했다.

조권은 졸업사진에서 뽀얀 피부에 똘똘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재석은 “흑역사가 없는 과거”라면서 “한마리 새끼 병아리 같은 모습”이라고 이 모습을 칭찬했다. 김구라 역시 “얼굴을 전혀 고치지 않았다.”며 놀라워 했다.

조권은 “사람들이 이 모습을 보고 과학영재 같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한 방청객이 조권 씨의 과거 모습을 보고 나를 닮았다고 했다. 나도 순간 '내가 이걸 언제 찍었지?' 놀랐다.”고 너스레를 떨어 큰 웃음을 줬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