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애인있어요 김현주, 피범벅 교통사고…몸사리지 않는 열연

작성 2015.08.05 09:35 조회 3,138
기사 인쇄하기
애인있어요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애인있어요' 김현주가 피범벅이 상태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5일 SBS 새 주말특별기획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 연출 최문석) 제작사 아이윌미디어 측은 김현주가 지난 14일 강원도에서 진행된 촬영에 참여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주는 얼굴과 온 몸에 난 상처로 피범벅이 된 상태로 다급한 표정을 짓고 있다. 돌과 철조망이 깔려 있는 바닥에 쓰러진 채 안간힘을 쓰고 있어 어떤 이유로 이 같은 위기 상황에 처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촬영 분은 '애인있어요'의 시작점이자 스토리 라인의 큰 줄기가 되는 장면, 상위 1%의 삶을 향해, 오직 세상의 갑들을 위해서만 헌신하며 사는 못돼먹은 대한민국 갑질 변호사 도해강(김현주 분)은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고, 이로 인해 자신이 누구인지 전혀 기억하지 못하게 된다. 기억 상실 상태에 빠진 도해강은 이후 쌍둥이 동생인 독고용기(김현주 분)가 되어 180도 다른 삶을 살아간다.

김현주는 전혀 다른 삶을 살아온 쌍둥이 자매의 인생이 뒤바뀌게 되는 중요한 장면이었기 때문에 촬영을 앞두고 꼼꼼히 대본을 체크하고 동선을 맞춰보는 등 여느 때보다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 베테랑 연기자답게 중간 중간 유쾌한 농담으로 촬영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다가 카메라 컷 소리가 나자마자 언제 그랬냐는 듯 순식간에 위기 상황에 처한 도해강에 완벽 몰입, 몸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

김현주의 두려움 가득한 표정과 위태로운 눈빛, 절박한 움직임은 현장 스태프들의 시선을 압도하기에 충분했다. 첫 촬영부터 자신의 진가를 확실히 보여준 김현주의 놀라운 연기 내공에 박수와 찬사가 쏟아졌다.

한편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은 작품으로,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한 인생리셋 스토리를 그리며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사진=아이윌미디어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