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여자축구선수' 이민아, 연예인 뺨치는 귀여운 외모 '눈길'…별명은 '김태희'

작성 2015.08.05 12:45 조회 3,245
기사 인쇄하기
이민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여자축구선수' 이민아, 연예인 뺨치는 귀여운 외모 '눈길'…별명은 '김태희' 

이민아

동아시안컵에 출전한 이민아 선수가 화제다.

어제 열린 동아시안컵 한일전에서 공격형 미드필더로 활약한 이민아 선수는 축구 실력 뿐만 아니라 깜찍한 외모로 더욱 시선이 모아지고 있는 것.

특히 지난 2013년 WK-리그 올스타전에서 자신의 유니폼에 '김태희'라는 이름을 달고 뛴 후 '김태희'라는 별명을 갖게 된 이민아는 "별명은 내가 지은 것이 맞다. 이유가 있었다. 이벤트 경기라 웃음을 유발 시키려고 했다. 내가 예쁘지 않기 때문에 예쁜 배우의 이름을 달고 뛰면 주목을 받을 것 같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이민아의 일상 사진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민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들은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를 뽐내고 있다.

또한 패셔니스타 부럽지 않은 사복 센스까지 뽐내 부러움과 질투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민아가 소속된 한국 여자 축구대표팀은 201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축구선수권대회(이하 동아시안컵) 2차전에서 2-1로 일본에 역전승을 거뒀다.


(이민아, 사진=이민아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