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유상무, "장도연과 사귄다" 폭탄 고백에 장도연 '펄쩍'…무슨 일?

작성 2015.08.05 23:00 조회 553
기사 인쇄하기
유상무 장도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유상무, "장도연과 사귄다" 폭탄 고백에 장도연 '펄쩍'…무슨 일?

유상무 장도연

유상무가 장도연과 사귀고 있다고 폭탄 고백을 해 화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여자 사람 친구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의 숨겨진 절친인 김원준-이아현, 유상무-장도연, 강남-이현이가 출연해 썸과 우정을 넘나들며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칠 예정.

특히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썸&쌈', '5일간의 썸머' 등에서 파트너로 분해 미묘한 기류를 형성하며, 실제 연인 사이가 아니냐는 의구심을 자아내고 있는 개그맨 유상무와 개그우먼 장도연이 세간의 썸 의혹에 대해 허심탄회한 리얼 스토리를 털어놓았다고 알려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유상무는 장도연과의 썸에 대해 전적으로 수긍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는 김신영이 “요새 장도연과 사귀냐 안 사귀냐.. 이게 화두 아니냐?”고 묻자 “사실 지금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 개그우먼을 좋아하는 게 습관인가보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유상무는 “다 밝히겠다. 사실 우리 사귄다”며 폭탄 고백을 터뜨려 현장을 혼란에 빠뜨렸다. 이에 합세해 두 사람의 '썸 증인'으로 나선 개그맨 유세윤 역시 “열애 사실을 진작에 알고 있었다”고 증언해 장도연을 펄쩍 뛰게 만들었다.

이에 장도연은 “신인 개그우먼 매뉴얼에 '유상무와 만나면 안 된다'는 항목이 있다”고 폭로하며, 유상무와 아슬아슬한 썸 공방전을 펼쳐 궁금증이 증폭시켰다.

한편 유상무 장도연의 썸의 끝을 확인할 수 있는 '해피투게더3'는 오는 6일 방송된다.

유상무 장도연에 네티즌들은 "유상무 장도연 진짜 맞아?", "유상무 장도연 썸인지 아닌지 확실하게 말 좀", "유상무 장도연 사겨도 아니라고 할 거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상무 장도연,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