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라디오스타' 자두, "강두 연락처, 어떤 작가 통해 1, 2주 전에 받아 연락"

작성 2015.08.06 12:19 조회 221
기사 인쇄하기
라디오스타 자두 강두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라디오스타' 자두, "강두 연락처, 어떤 작가 통해 1, 2주 전에 받아 연락"

라디오스타 자두 강두

가수 자두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과거 같은 팀 멤버였던 강두를 언급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슈, 황혜영, 자두, 이지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자두에게 강두의 근황을 물었다. 자두는 "오랫동안 연락이 안 됐다"며 "불과 1, 2주 전에 어떤 작가 분을 통해 연락처를 받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줬다.

이어 자두는 "강두와 한번 얼굴 보기로 했다"며 고 "강두가 요새 뭐하고 지내는지는 모르겠다"고 말했다.

또 "새벽 1, 2시에 전화오는 거 보니까 아직도 술 마시고 다니는 것 같다"고 폭로했다.

MC들이 자두에게 강두가 남자로 느껴진 적 없는지 질문하자 "친분이 별로 없었다"며 "보고싶고 궁금하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자두는 "사실 그땐 사이가 굉장히 좋고 그러진 않았는데, 시간 지나니까 그립다"고 말해 과거를 회상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라디오스타' 자두가 강두를 언급한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자두 강두 그립네요", "라디오스타 자두 강두 이야기 재미있었는데", "라디오스타 자두 강두 옛날 생각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라디오스타 자두 강두,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