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화)

방송 방송 인사이드

너사시 하지원, 매회 리즈 경신…매력 탐구보고

작성 2015.08.06 15:15 조회 1,167
기사 인쇄하기
너사시 하지원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이 매회 리즈를 경신하고 있다.

6일 SBS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 측은 회가 거듭될수록 더해가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하지원의 매력이 듬뿍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하지원은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구두회사의 마케팅 팀장인 오하나 역을 맡아 빛이 나는 비주얼과 뛰어난 패션센스를 보여주며 워너비 커리어 우먼으로 거듭났다. 이에 하지원의 매력을 분석해봤다.

하지원은 날이 갈수록 업그레이드 되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광채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 목선부터 어깨까지 이어지는 라인까지 뭐 하나 빠지지 않는 타고난 미모에 때에 따라 달라지는 눈빛과 시원한 미소로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까지 발산하고 있다.

무엇보다 가장 큰 화제를 몰고 있는 것은 하지원의 패션이다. 극중에서 구두회사 마케팅 팀장인 만큼 구두와 함께 뛰어난 패션센스를 자랑하고 있는 것.

하지원은 극중 당당한 커리어 우먼의 모습에 이어 동네 언니 같은 털털하고 귀여운 매력까지 뽐내고 있다. 일을 할 때엔 그 누구보다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는 반면, 이외의 시간에는 집에 푹 퍼져 있기도 하고 길가에 앉아 맥주를 마시기도 하는 모습으로 현실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하지원은 외모부터 패션, 매력적인 성격까지 아낌없이 보여주며 남심 뿐만 아니라 여심까지 싹쓸이 하고 있다.

'너를 사랑한 시간' 측은 “배우로서 타고난 외적 조건과 분위기를 가진 하지원은 자신이 맡은 오하나 역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뿐만 아니라 그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해 현장을 한층 밝게 만들어주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여신자태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하지원과 그의 매력을 아낌없이 담아낼 '너를 사랑한 시간'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오는 8일 토요일 밤 10시 13회가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