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해피투게더' 장도연,"개그우먼 매뉴얼 항목 '유상무 만나면 안 된다'"

작성 2015.08.06 22:37 조회 552
기사 인쇄하기
해피투게더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해피투게더' 장도연,"개그우먼 매뉴얼 항목 '유상무 만나면 안 된다'"

해피투게더 유상무 장도연

'해피투게더' 유상무와 장도연이 폭소 만발 썸 공방전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6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여자 사람 친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 숨겨진 절친인 김원준 이아현, 유상무 장도연, 강남 이현이가 출연해 폭풍 폭로전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실제 연인 사이가 아니냐는 의구심을 들게 만드는 코미디언 유상무와 장도연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털어 놓는다.

유상무는 장도연과의 썸에 대해 전적으로 수긍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신영이 유상무에게 "요새 장도연과 사귀냐 안 사귀냐 이게 화두 아니냐?"고 물었다. 이에 유상무는 "사실 지금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라며 "개그우먼을 좋아하는 게 습관인가보다"라고 재치있게 대답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이어 유상무는 "다 밝히겠다. 사실 우리 사귄다"고 폭탄 고백을 해 스튜디오를 혼란에 빠뜨렸다.

이에 개그맨 유세윤은 "유상무와 장도연 열애 사실을 진작에 알고 있었다"고 깜짝 증언해 장도연을 펄쩍 뛰며 당황하게 만들었다.

장도연은 "신인 개그우먼 매뉴얼에 '유상무와 만나면 안 된다'는 항목이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KBS2 '해피투게더3'는 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해피투게더' 유상무 장도연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유상무 장도연 완전 재미있겠다", "해피투게더 유상무 장도연 예고만 봐도 웃겨요", "해피투게더 유상무 장도연 두 사람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피투게더 유상무 장도연, 사진=KBS2 '해피투게더3')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