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너사시' 이모티콘 24종, 카카오톡 통해 출시... 명장면 절묘하게 애니화

작성 2015.08.08 10:00 조회 3,213
기사 인쇄하기
너사시 카톡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의 하나와 원이 캐릭터 이모티콘이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되었다.  

'너.사.시 하나와 원의 달콤스토리'라는 제목 아래 출시되는 이모티콘은 총 24종으로, '솔직한 하나가 눈물을 흘릴 정도로 웃는 장면', '도서관에서 하나와 원이가 서로 두근두근해하며 마주서는 모습', '삐친 원이를 달래는 하나' 등 하지원 이진욱의 모습과 드라마의 각 장면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

드라마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좌측 메뉴 '너사시 플러스'안의 '하나, 원 마스코트' 에서 각 이모티콘의 내용을 드라마속 캐릭터와 함께 이미 소개중이다.

SBS 콘텐츠허브는 "'너를 사랑한 시간' 티저와 예고가 너무 예뻐 제작진이 이모티콘도 만들자고 제안, 이렇게 멋진 이모티콘이 탄생하게 됐다"며 "해당 캐릭터는 외주 CG제작사의 네팔 외국인 직원이 만든 것으로, '너사시' 이모티콘 사업으로 생기게 되는 외주 CG제작사 수익의 일부가 네팔을 돕는데 사용된다"고 덧붙였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