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너사시' 이진욱, 하지원에 무방비 스킨십..상남자 매력 폭발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8.10 09:52 조회 1,559
기사 인쇄하기
이진욱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의 이진욱이 상남자 매력을 폭발시켰다.

지난 9일 방송된 '너를 사랑한 시간'(이하 '너사시) 14회에서는 고백 이후 하나(하지원 분)를 향해 적극적인 대시를 이어가는 원(이진욱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퇴근 길에 마주친 하나의 고민거리를 들어주던 원은 “친구랑 애인, 둘 중에 하나 선택하면 아주 적절한 리액션으로 동행해줄 수 있지”라는 말과 함께 하나의 손에 깍지를 끼는 기습 스킨십으로 하나를 놀라게 했다.

이어 깍지를 빼고 손을 잡은 원은 달콤한 눈빛을 건네는가 하면, 다시 하나의 팔을 자신의 팔에 팔짱을 끼듯 두르게 하고 “근데, 솔직한 내 심정은 이렇게 잠시 걷는 거”라고 깜짝 고백을 전해 하나와 이를 바라보는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원의 남자다운 스킨십은 이후에도 이어졌다. 하나가 드디어 사랑하는 남자로서 원을 받아들이고 원의 입술에 뽀뽀를 하자, 원은 하나를 끌어당겨 진한 키스로 화답했다.

이진욱은 고백 이후 180도 변한 원이의 모습을 매력적이게 그려냈다.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애교 섞인 투정부터 내 여자에게만은 한 없이 다정한 '매너남'의 모습은 물론,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당당하게 사랑을 표현하는 '상남자' 카리스마까지 '사랑꾼 최원'을 완벽히 표현해냈다.

한편 '너사시'는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방송될 2회분을 끝으로 종영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