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채널J, 일드 ‘Dr.린타로’ 12일 첫 방송

작성 2015.08.10 09:54 조회 1,891
기사 인쇄하기
axn 채널j fx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채널J가 오는 12일부터 일본 드라마 'Dr.린타로'를 방송한다.

일본 NTV에서 지난 4월 방송된 'Dr.린타로'는 아네고', '파견의 품격', '닥터-X 외카의 다이몬 미치코', '하나코와 앤' 등 국내 일본 드라마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작가 나카조노 미호가 각본을 맡았으며, 평소 팬이었던 배우 사카이 마사토와 첫 공동 작업을 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았던 '한자와 나오키', '리갈 하이'의 주연을 맡았던 사카이 마사토가 히노 린타로 역을 맡아 천재적인 능력과 인간미를 지닌 슈퍼 정신과 의사를 연기한다.

또한, 그의 상대역으로는 순수한 이미지의 대명사인 아이오 유우가 낙점되었다.

'Dr.린타로'는 대학 병원을 무대로 바쁘고 치열한 경쟁의 사회로부터 마음의 병을 짊어지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지친 심신을 달래줄 천재적인 능력과 인간미를 지닌 슈퍼 정신과 의사와 매회 새로운 사연으로 인생 이야기를 들려줄 환자 역으로 개성 넘치는 남녀 배우 게스트들이 함께 그려나갈 웃음과 눈물, 감동이 있는 어른의 휴먼 힐링 의학물이다.

휴머니즘이 가득하고 잔잔하면서도 다양한 인생 이야기를 들려줄 Dr.린타로는 12일부터 매주 수~목요일 밤 11시에 일본문화전문채널 채널 J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채널J는 전국 어디서나 케이블, 위성(Skylife), IPTV로 시청 가능하며, 자세한 채널번호는 채널J 홈페이지(www.channelj.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