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타잔, '겨울왕국' 엘사-안나와 '남매' 사이?…출생의 비밀 진짜 있나?

작성 2015.08.14 21:59 조회 1,403
기사 인쇄하기
겨울왕국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타잔, '겨울왕국' 엘사-안나와 '남매' 사이?…출생의 비밀 진짜 있나?

타잔 엘사

겨울왕국의 감독이 '겨울왕국' 엘사와 안나가 밀림의 왕자 타잔과 남매라는 사실을 밝혀 화제다.

14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팬들이 깜짝 놀랄만한 소식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겨울왕국'의 감독 크리스 벅은 최근 관객과의 대화 행사에서 "(겨울왕국) 엘사와 안나의 부모님이 타잔을 낳았다"는 출생의 비밀을 밝혔다.

이날 크리스 벅 감독은 엘사와 안나의 부모님에 대한 질문을 받고 "엘사와 안나 부모님이 둘을 떠날 당시 왕비는 임신한 상태였다. 배를 타고 떠나던 길, 배 안에서 왕비는 남자 아이를 출산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후 조난을 당했지만 아이와 함께 부부는 외딴 섬에 표류하게 되고 정글 생활을 시작했다. 나무 위에 집을 짓고 살다가 부모는 결국 표범에게 잡아 먹혔지만 아이는 살았다."며 "이는 결국 타잔과 엘사, 안나가 남매라는 것이다"고 밝힌 것.

이는 실제 타잔의 이야기와도 일치한다. 하지만 이것이 실제로 그러한 설정으로 만들어진 것인지 아니면 일종의 단순한 농담인지는 알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타잔 엘사, 사진=겨울왕국)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