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마리텔' 김새롬 "오세득, 이찬오와 절친"…김구라, 신혼부부 호구조사?

작성 2015.08.16 22:39 조회 1,897
기사 인쇄하기
마리텔 오세득 김새롬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마리텔' 김새롬 "오세득, 이찬오와 절친"…김구라, 신혼부부 호구조사?

마리텔 오세득 김새롬

'마리텔' 김새롬이 오세득 셰프가 남편 이찬오 셰프와 친하다고 밝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새롬은 지난 15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 출연해 오세득 셰프가 출연을 확인하고 "(남편)이찬오 셰프와 절친이에요"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말을 들은 김구라가 김새롬에게 이찬오와 관련된 질문을 하자 김새롬은 "이찬오 셰프는 오너 셰프"라고 설명해 주목을 받았다.

또 김구라는 김새롬에게 "네가 카운터 봐?"라고 농담 섞인 질문을 해 김새롬을 당황하게 만들었고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MBC '마리텔'은 스타들이 인터넷에서 1인 방송을 하는 구성이다. 이날 방송에는 방송인 김구라, 마술사 이은결, 종이접기 연구가 김영만, 셰프 오세득, 디자이너 황재근이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마리텔' 오세득 김새롬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리텔 오세득, 김새롬 남편 이찬오와 친하군요", "마리텔 오세득, 김새롬 남편 이찬오랑 친하다니 훈남 절친이네요", "마리텔 오세득, 김새롬 남편 이찬오도 같이 나와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마리텔 오세득 김새롬, 사진=MBC '마리텔'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