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용팔이' 목숨 건진 주원·김태희, 달달 로맨스 본격 시작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8.27 08:31 조회 1,492
기사 인쇄하기
용팔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가 주원과 김태희의 로맨스를 본격적으로 그리기 시작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용팔이' 7회에선 죽음에 문턱에 들어선 태현(주원 분)과 여진(김태희 분)이 구사일생 목숨을 건지고, 모처럼만에 평화로운 일상을 맞는 내용이 전개됐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 사이에 조성된 핑크빛 멜로의 기운은 향후 전개를 더욱 주목케 했다.

총상을 입었던 태현은 이날 자신의 목숨이 경각에 달린 상황 속에도 숨이 끊어진 여진을 소생시키기 위해 사력을 다했고, 결국 살리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이로 인해 관통상을 입은 태현의 생명이 역으로 위급해졌고, 사경을 헤매는 상태에까지 이르게 됐다.

반면 태현에 의해 숨이 돌아온 여진은 도준(조현재 분)의 눈을 피해 12층 제한구역이 아닌 중환자실에서 신분을 감춘 채 비밀생활에 돌입했다.

그런 가운데 눈길을 끈 건 절체절명 위기 속 서로에게 단단히 연결돼 있는 태현과 여진의 관계였다. 현실과 환상을 오갈 만큼 의식이 흐릿한 상황에서 태현이 떠올린 건 그가 유일하게 무장을 해제하는 대상인 어머니와 여동생이 아닌 여진이었기 때문. 이는 여진 또한 마찬가지로, 두 눈을 붕대로 감은 채 태현을 볼 수 없는 상황 속에도 라벤더 꽃향기만으로 태현을 알아채며 뜨거운 눈물을 흘리는 여진의 모습은 함께 위기를 극복하며 돈독해진 두 사람의 발전된 관계를 짐작케 했다.

특히 방송 말미 등장한 옥상 데이트 장면은 여진에게 지옥 같은 기억을 안긴 제한구역을 비롯해 태현에게도 결코 녹록치 않았던 삭막한 병원이라는 공간을 로맨틱한 기운마저 풍기는 곳으로 탈바꿈하며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달콤한 멜로를 기대케 했다.

위기 상황의 극복과 로맨틱한 옥상 데이트까지 빠른 전개가 이어졌지만, 빨간등이 꺼진 건 아니었다. 도준이 숙적 고사장(장광 분)과 손을 잡고 여진이 없는 한신그룹을 나눠 갖기로 합의했기 때문. 여진이 죽은 줄로만 알고 있는 두 사람은 이를 숨긴 채 한신그룹 계열사 정리에 들어갔고, 여진은 자신의 정체를 꽁꽁 숨겨야 하는 상황에 처했다. 태현 역시 도준을 속인 사실을 숨겨야 하기는 마찬가지.

제한구역을 벗어났지만 한숨도 돌릴 수 없는 상황 속 두 사람의 앞날은 과연 어떻게 될지 메디컬과 로맨스, 액션에 스릴까지 다양한 재미로 무장한 '용팔이'의 다음 전개가 주목된다.

한편, '용팔이'는 '장소불문·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로, 27일 밤 10시 8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