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셰프끼리’ 최현석 독설 “이탈리아 첫 끼, 단언컨대 폭탄”

강경윤 기자 작성 2015.08.27 10:39 조회 2,786
기사 인쇄하기
셰프끼리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최현석과 오세득 셰프가 이탈리아 현지 첫 끼 식사에서 제대로 쓴맛을 봤다

26일 첫 방송된 SBS플러스 '셰프끼리'에서는 최현석, 오세득, 정창욱, 임기학 등 셰프 4인방의  생애 최초 이탈리아 입성기가 그려졌다. 방송에서 그들은 우여곡절 끝에 방문한 이탈리아 현지 식당 첫 끼 식사에서 '멘붕'에 빠져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사건은 셰프 4인방이 현지에 뒤늦게 도착해 꾸물댄 것이 화근이었다. 시간이 지체돼 원래 가려 했던 식당은 마감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주문이 불가능했던 것. 그들은 어쩔 수 없이 근처 문을 연 식당으로 급히 향했다.

셰프끼리

어렵사리 식당에 도착한 최현석은 "내가 이 중 유일하게 이탈리안 셰프다"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파스타, 피자, 그라탕 등 기본 요리를 비롯해 문어, 대구, 농어 요리, 송아지 정강이 찜 등 이탈리아 전통요리를 주도적으로 주문했다. 이에 오세득, 정창욱, 임기학 등 일행은 생애 첫 이탈리아 현지 요리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며 음식이 나오기만을 기다렸다.

하지만 나온 음식을 맛본 최현석과 오세득은 실망스러운 표정을 지어 시청자들을 의아하게 만들었다. 최현석은 "솔직히 맛이 없다"고 운을 띄운 뒤, "파스타가 불었고 담은 접시도 자취생 방에서 나올 법한 수준이었다. 송아지 정강이 찜도 간도 제대로 안된 맹한 맛뿐이었다"며 "분명히 단언컨대 폭탄이었다"라고 날선 비판을 가했다. 오세득 역시 "이탈리아 첫 날이지만, 이 맛은 아닌 것 같다"며 "한국, 이탈리아 통틀어 내가 가본 식당 중에 '워스트' 3위안에 드는 음식이었다"고 혹평했다.

셰프끼리

지난 26일 밤 첫 방송한 '셰프끼리'는 이탈리아 근처에도 못 가본 셰프들이 떠나는 이탈리아 미식 여행기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첫 방송 전 네이버 TV캐스트 생중계뿐만 아니라 방송이 나가는 내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 랭크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성을 유발했다. '셰프끼리'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SBS플러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