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용팔이 주원-김태희, ‘LTE급 달콤 입맞춤’ 멜로 급물살

작성 2015.08.27 15:56 조회 1,367
기사 인쇄하기
용팔이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용팔이' 주원 김태희가 달콤한 입맞춤을 나눴다.

27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서울 용산구 청파동에 위치한 한 성당에서 진행된 주원과 김태희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원과 김태희는 서로를 향해 따뜻한 시선을 나눈데 이어 입맞춤을 하는 모습.

촬영 당시 두 사람의 키스신은 극중 태현(주원 분)과 여진(김태희 분)의 가까워진 관계처럼 온기 가득한 분위기 속에 이뤄졌다. 서로에 대한 살뜰한 배려심은 물론 프로 의식까지 갖춰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의 풋풋하고도 설레는 감정을 섬세하게 드러내며 아름다운 장면을 완성시켰다.

26일 방송에서 태현과 여진은 경각에 달린 위기 상황을 함께 넘기며 누구 보다 돈독해졌다. 특히 옥상 데이트를 즐기며 핑크빛 무드를 형성한 후 이 같은 분위기를 더욱 진전 시킬 예정.

3년간 식물인간 상태로 왔던 여진이 자신을 멈춰버린 시간 속에 살게 만든 과거의 충격적 사건과 다시 대면하게 되고 이 과정에서 태현(주원 분)이 큰 힘이 되어주며 두 사람의 관계는 이전 보다 더욱 가까워지게 된다.

한편 '용팔이'는 매주 수, 목욕일 방송되며 주원과 김태희의 키스신은 27일 7회분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