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유재석 나경은, 예능서 보고픈 실제 커플 1위…어린 시절 모습도 '천생연분'

작성 2015.08.27 20:44 조회 775
기사 인쇄하기
유재석 아내 나경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유재석 나경은, 예능서 보고픈 실제 커플 1위…어린 시절 모습도 '천생연분'

유재석 나경은

유재석 나경은 부부가 예능에서 보고 싶은 실제 커플 1위로 뽑힌 가운데 이들의 어린 시절 모습이 화제다.

지난 6월 방송된 TV조선 '솔깃한 연애토크 호박씨'는 '예능 황제를 웃게 하는 여자들, 국민 MC 내조의 여왕'이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이날 김구라는 "부부가 잘 살면 닮는다는 소리가 있지 않느냐"라고 말했고, 유재석 나경은 부부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또 김구라는 "나경은이 대단하다. 지금 살림하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내조다. 아나운서를 꿈꿀 정도면 성취욕이 있는데 육아와 살림에 올인한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유재석의 아내라는 자리는 웬만한 정치인의 아내보다 더 힘든 자리다. 백화점에서 명품백 하나만 사도 바로 소문이 난다. 그런데 유재석은 그런 사람이 아니니까"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27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가 공개한 6,471명의 시청자가 뽑은 '드라마·예능에서 보고 싶은 실제 커플 순위'에서 유재석 나경은 부부가 39.3%의 지지를 받으며 예능 부분 1위에 등극했다.


(유재석 나경은, 사진=MBC '무한도전'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