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용팔이', 주원♥김태희 키스 통했다..20.5% 자체최고 시청률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8.28 09:05 조회 2,180
기사 인쇄하기
용팔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수목극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가 다시 한 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2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27일 밤 방송된 '용팔이' 8회는 20.5%(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7회가 기록한 19.2%에 비해 1.3%P 상승한 수치이자, 자체 최고 기록이다.

반면 동시간대 방송된 MBC '밤을 걷는 선비'는 6.8%, KBS 2TV '어셈블리'는 5.6%의 시청률을 기록, '용팔이'는 경쟁작들과 큰 격차를 벌이며 수목극 정상을 지켰다.

이날 방송에서 용팔이 태현(주원 분)과 여진(김태희 분)은 현격하게 다른 서로의 위치를 새삼 실감하며 높다란 벽을 느꼈지만, 결국엔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고 키스하며 본격적인 멜로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용팔이'는 '장소불문·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