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0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한그루, 아슬아슬한 의상에 유재석 "지퍼 너무 내린 거 아니냐?" 버럭

작성 2015.08.28 15:19 조회 2,963
기사 인쇄하기
한그루 유재석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한그루, 아슬아슬한 의상에 유재석 "지퍼 너무 내린 거 아니냐?" 버럭

한그루

한그루가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3기에 합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과거 유재석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월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대세남녀 특집'에서 한그루는 자신의 일상을 담은 셀프 카메라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그루는 셀프 카메라를 통해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며 탄탄한 몸매를 가꾸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한그루는 타이트한 운동복 차림에 특히 가슴 라인이 돋보이는 동작을 연이어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이에 MC 유재석은 "지퍼를 너무 내린 것 아니냐. 너무 의도했다, 저럴 거면 왜 위에 옷을 입느냐"며 돌직구로 한그루의 의상을 지적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본 김신영도 "목 티 입어요, 앞섭 닫아요"라고 질투 섞인 발언으로 유재석의 지적을 거들었다.

하지만 이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지훈과 이장우는 "짐볼이 부럽다", "레깅스가 되고 싶다" 등의 사심 가득한 발언을 해 또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그루는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3기에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그루,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