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애인있어요' 김현주, 시선강탈자?…1인 2역 연기 호평

김지혜 기자 작성 2015.08.29 10:45 조회 2,838
기사 인쇄하기
애인있어요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현주가 1인 2역 연기를 맛깔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SBS 주말특별기획 '애인있어요'를 통해 변신의 여왕에 등극한 것. 김현주는 극 중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냉철 카리스마의 기업변호사 '도해강'과 그의 쌍둥이 자매이자 털털한 성격의 바닥서민 '독고용기'를 맡아 명품 1인 2역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빼앗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련미로 중무장한 김현주표 '도해강'은 시크한 눈빛과 말투로 위풍당당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김현주는 남편 지진희(최진언 역)를 짝사랑하고 있는 박한별(강설리 역)과 대치한 상황에서 보는 이들마저 소름 돋게 한 살벌한 카리스마를 선보여 여성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반면 곱슬곱슬 파마머리와 뿔테 안경, 족히 10년 정도 늙어 보이는 임부복 패션으로 만삭의 미혼모 '독고용기'에 빠져든 김현주는 털털함의 끝을 보여주고 있다. 맛깔스러운 사투리 억양과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살아있는 표정 등은 안방극장의 웃음을 자아내며 극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고.

무엇보다 김현주는 캐릭터의 스타일링을 비롯해 말투, 표정 등 디테일한 부분에도 직접 세심하게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어서 그녀의 남다른 관록을 입증케 하고 있다.

이처럼 어떤 배역이든 자신의 것으로 완벽하게 흡수한 김현주의 베테랑적인 면모가 극을 더욱 풍성하게 살리고 있다는 평으로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열띤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SBS '애인있어요' 지난 2회 방송에서는 해강(김현주 분)이 사고로 엘리베이터 안에 갇힌 남편 진언(지진희 분)과 설리(박한별 분)가 키스하는 장면을 목격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숨죽이게 만들었다.

SBS 주말특별기획 '애인있어요'는 2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