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비스트 용준형, 콘서트서 미공개 자작곡 공개

작성 2015.08.29 19:25 조회 973
기사 인쇄하기
비스트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용준형이 콘서트에서 미공개곡 '파운드 유'를 공개했다.

비스트는 한층 진화된 구성으로 1년 만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 '2015 뷰티풀쇼'를 열었다. 그 첫 공연이 29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날 콘서트에는 현장에 모인 관객들을 위해 비스트가 준비한 깜짝 선물도 기다리고 있었다. 바로 미공개곡인 윤두준과 이기광의 듀엣곡 'Without you'(위드아웃 유)와 용준형의 솔로곡 'Found you'(파운드 유)가 공개된 것이다.

용준형은 자작곡 '파운드 유'를 통해 자신의 다재다능함을 다시 한 번 뽐냈다. 특히 커다란 곰 인형과 호흡을 맞춰 관객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윤두준과 이기광 역시 이기광 자작곡 '위드아웃 유'로 오랫동안 다져온 남다른 호흡을 드러냈다.

지난 7월 미니 8집 '오디너리'를 발표,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와 타이틀곡 '예이'까지 달콤함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가슴 벅찬 매력을 선사한 비스트는 8월 29~30일 1년 만의 단독 콘서트 '2015 뷰티풀쇼'를 통해 2만여 명의 팬들과 만난다.

happy@sbs.co.kr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