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슈퍼맨이돌아왔다' 대박이, 혼자 힘으로 일어났다 '역사적'…이동국은 못 봐

작성 2015.08.30 20:23 조회 3,371
기사 인쇄하기
슈퍼맨이돌아왔다 대박이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슈퍼맨이돌아왔다' 대박이, 혼자 힘으로 일어났다 '역사적'…이동국은 못 봐

슈퍼맨이돌아왔다 대박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박이가 태어나 처음으로 스스로의 힘으로 일어났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화려한 외출'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축구선수 이동국과 이동국의 오남매는 이동국이 평소 지내는 전주 본가를 찾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동국은 아침 일찍부터 깬 대박이를 거실에 둔 채 분주하게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대박이는 거실을 마음껏 기어다니며 특유의 순한 매력으로 혼자 잘 노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던 중 대박이는 소파 쪽으로 기어가 태어나 처음으로 스스로의 힘으로 벌떡 일어났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동국은 아침식사용 계란말이를 만드느라 역사적인 장면을 놓치고 말아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한편,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젊은 스타 아빠들의 48시간 육아 도전기를 그리며,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슈퍼맨이돌아왔다 대박이, 사진=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