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셰프끼리’ 최현석-임기학, 미슐랭 식당서 신경전 일촉즉발

강경윤 기자 작성 2015.09.01 14:15 조회 3,158
기사 인쇄하기
최현석 임기학
최현석 임기학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셰프끼리' 최현석과 임기학이 이탈리아 여행에서 첫 갈등을 빚었다. 

오는 2일 방송하는 SBS플러스 '셰프끼리'에서는 우여곡절 끝에 이탈리아에 입성한 최현석, 오세득, 임기학, 정창욱 등 세프 4인방이 미슐랭 가이드 투스타 식당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큰형님' 최현석 셰프와 '맛과사전' 임기학 셰프가 묘한 신경전으로 대립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현석은 "생선 코스 요리와 창착 코스 요리가 있는데, 각각 두 개씩 시켜 다 같이 나눠 먹자.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좋을 것 같다"고 제안했다.

그러자 임기학은 "정찬 요리이기 때문에 연결성이 중요하다. 나눠 먹는 것보다 한 사람당 한 코스로 시키자"며 반대 의견을 표출해 갈등의 불씨를 지폈다.

하지만 최현석의 바람대로 주문이 들어갔고 두 사람 사이의 분위기는 급격하게 냉랭해졌다.

최현석은 "임 셰프의 의견도 일리가 있지만, 음식 문화도 트렌드에 따라 변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임기학은 "내가 파리에 다녀온 지 6개월도 안되었다"며 "정통 레스토랑 문화를 올바르게 전달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물러서지 않는 모습을 보여 끝내 의견 차이를 좁히지 못한 채 식사를 마쳤다.

한편 '셰프끼리'는 이탈리아 근처에도 못 가본 대세 셰프들이 떠나는 이탈리아 미식 여행기다. 2일 2회 방송에서는 피자, 파니니 먹방과 이탈리아 최고 식재료 시장에서의 흥미로운 에피소드 등을 담는다. '셰프끼리'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SBS플러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