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라이프 문화사회

오늘의 날씨, 전국 구름 가득한 하늘…곳곳에 소나기 '돌풍까지 동반한다?'

작성 2015.09.01 15:55 조회 235
기사 인쇄하기
오늘의 날씨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오늘의 날씨, 전국 구름 가득한 하늘…곳곳에 소나기 '돌풍까지 동반한다?'

오늘의 날씨

오늘의 날씨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늘의 날씨는 전국에 구름 많을 것으로 보인다. 곳곳에서는 돌풍을 동반한 소나기가 떨어지기도 하겠다.

9월 1일 오늘의 날씨는 전국이 흐리고 곳곳에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대체로 구름이 많은 가운데 강원·남부 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중부지방은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구름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강원도 영동과 경북 동해안 지역은 동풍의 영향을 받아 흐리고 비(강수확률 60∼80%)가 올 것으로 예상된다.

남부지방은 남해상에서 동진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대체로 흐리고 비(강수확률 60∼90%)가 내리다가 밤에 그칠 것으로 전망된다.

대기 불안정으로 일부 내륙에는 지역에 따라 오후에 소나기(강수확률 60%)가 떨어지는 곳도 있겠다.

오늘의 날씨를 접한 네티즌들은 "오늘의 날씨 우산 챙겨야 겠네요", "오늘의 날씨 구름이 많군요", "오늘의 날씨 비 많이 안 오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늘의 날씨, 사진=기상청)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