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더레이서 박형식-추성훈, 바보 케미…웃음 폭발

작성 2015.09.04 14:44 조회 3,080
기사 인쇄하기
더레이서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질주본능 더 레이서' 박형식 추성훈이 의외의 케미를 선보였다.

최근 진행된 SBS 레이싱 버라이어티 '질주본능 더 레이스' 촬영에서 출연자들은 레이싱카가 만들어질 용인 베이스캠프에 모여 팀 단합대회를 열었다.

이 날 녹화에서는 단합대회의 백미인 팀 대항 자동차 퀴즈를 진행됐다. 한 팀이 된 추성훈과 박형식이 니엘과 정찬우를 뛰어넘는 바보 케미를 선보였다.

'더 레이서' 배 자동차 퀴즈 대결은 자동차의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해서 5개의 팀으로 나누어 진행했다. 여러 개의 퀴즈 문제가 진행되는 동안 다른 팀들은 재빠른 순발력과 재치로 문제를 맞혀나가는 반면, 추성훈과 박형식은 깃발 드는 타이밍을 놓쳐 번번이 기회를 날리고, 상대 팀의 팀명을 외쳐 기회를 놓치는 등 바보 케미를 무한 뽐냈다.

수없는 시도 끝에 정답 맞히기에 성공한 박형식은 기쁨을 주체하지 못해 환호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애물 코스를 주행하는 짐카나 훈련에서 숨겨둔 운전 실력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남성미를 과시하기도 했다.

정보석, 추성훈, 정찬우, 김연우, 전혜빈, 한승연, 정진운, 박형식, 니엘, 정다래가 출연하는 '질주본능 더 레이서'는 5일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