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힐링' 출연 장윤정 "날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9.05 11:17 조회 3,524
기사 인쇄하기
힐링 장윤정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트로트 퀸' 가수 장윤정이 SBS '힐링캠프-500인'(이하 '힐링캠프') 200회에 출연했다.

최근 진행된 '힐링캠프' 200회 녹화에는 장윤정이 '메인 토커'로 초청돼 500인의 MC와 즐거운 대화 속에서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녹화에 장윤정은 '트로트 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자신의 히트곡을 부르며 등장해 500인 MC의 환호를 받았고 “분위기가 좋으면 (마지막에) 노래 끝까지 부를게요”라고 공약을 내걸었다. 이후 MC들의 요청에 따라 무반주로 자신의 히트곡 '어머나'까지 소화한 장윤정은 “굉장히 낯설다”고 밝히면서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나. 장윤정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는지 궁금하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장윤정은 “사실 연예인들은 사랑 받고 싶어하는 사람들이다. 천 개의 눈이 나를 볼 때, 날 안 예뻐하는 사람이 있을 때 무서운 일일 수 있다. 보통 있을 수가 없는 일이다”라며 “저를 꾸짖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했는데 힘을 주시는 분들이 많더라. 내가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인줄 알았다. 그래서 같이 얘기를 하면서 마음을 나누는 게 괜찮다고 생각했고 여러분들의 얘기를 많이 들었으면 좋겠다”라고 떨리는 마음을 고백했다.

이렇듯 떨리는 모습으로 대화를 시작한 장윤정은 시종일관 밝고 긍정적인 태도로 500인의 MC를 사로잡았다. 특히 남편 도경완과의 행복한 결혼생활과 엄마가 된 자신의 얘기를 들려주며 '괜찮아' 철학을 설파해 눈길을 끌었다.

또 그는 능력 있는 아내의 대찬 면모로 MC들을 놀라게 하더니 연하남편을 조련하는 비법이 '특급칭찬' 임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소소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대박”이라는 말을 자주 사용해 웃음 짓게 했고, 500인의 마지막 MC 김제동의 손이 오그라드는 얘기들에 “어떡하지”라며 너스레를 떠는 등 유쾌한 대화를 이어나갔다.

또한 장윤정은 “경완 씨가 제 진심을 알아줬으면 좋겠다”면서 자신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준 남편 도경완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전해 박수를 받았고, 도경완과 관련된 질문을 받고 당혹감을 느껴 '힐링캠프' 사상 처음으로 '방패 찬스'를 쓰는 모습으로 500인의 MC를 폭소케 했다.

특히 장윤정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진지한 얘기를 펼쳐냈는데 “너무 신기한 경험을 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500인의 MC들에게 머리 숙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장윤정의 '힐링 스토리'는 오는 7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될 '힐링캠프'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