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제가 이 방송에 맞나요?” 김수로, 식사 첫 촬영 완료

작성 2015.09.08 10:26 조회 1,027
기사 인쇄하기
식사 김수로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새 MC 김수로가 방랑식객 임지호와 첫 만남을 가졌다.

최근 SBS SNS을 통해 김수로가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가 첫 촬영한 모습을 담은 맛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김수로와 임지호는 양평 모처에서 처음 만났다. 평소 친화력이 좋기로 정평이 나 있던 김수로였지만, 임지호 앞에서는 긴장한 모습을 보여 어색한 분위기가 감돌았다.

임지호는 침묵을 깨기 위해 김수로의 손을 이끌고 이름 모를 들풀들을 맛보도록 했다.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출연자들의 통과의례다. 김수로가 새로운 경험에 호기심을 보이자 어색함이 걷혀갔다.

그런데 갑자기 임지호가 김수로를 향해 “엎드려!”라고 외쳤다. 풀을 뜯다가 벌집을 건드려 수십 마리의 벌떼들이 달려들었던 것. 김수로는 벌을 보고 놀라 허둥대며 '진짜 사나이' 이후 처음으로 포복 자세를 취했다.

이튿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자 김수로는 주방보조로 활약하면서 임지호의 거침없는 모습에 화들짝 놀라거나 애교 댄스를 선보이는 등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자진해서 나뭇잎을 뜯어 먹으며 “선생님께 많이 배웠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오는 13일 오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식사 김수로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