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포토

개리, 송지효만 보여? '런닝맨' 현장 포토보니…왕코형님 투명인간 등극할 기세

작성 2015.09.13 15:37 조회 757
기사 인쇄하기
개리 송지효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개리, 송지효만 보여? '런닝맨' 현장 포토보니…왕코형님 투명인간 등극할 기세

개리 송지효

개리 송지효가 화제인 가운데 최근 공개된 촬영 현장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SBS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런닝맨 워밍업'이란 이름으로 '런닝맨' 촬영장의 모습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본격적인 녹화에 들어가기 전 MC 유재석의 미소, 게임 중 송지효를 진심으로 걱정하는 개리,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권상우, 성동일 등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SBS는 앞으로 매주 수요일 이런 '런닝맨 워밍업'을 꾸준히 공개할 예정이다.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오는 13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며, 권상우와 성동일이 게스트로 출연해 활약을 펼친다.

한편 '런닝맨'은 미션 도시 버라이어티로, 새로운 예능 장르를 표방하며 호기심을 유발하는 장소를 배경으로 유재석을 비롯한 출연진이 쉴 새 없이 달리며 생동감 넘치는 대결을 펼친다.


(개리 송지효, 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