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여자판 '벤자민 버튼?'…'아델라인' 10월 개봉 확정

김지혜 기자 작성 2015.09.16 11:32 조회 451
기사 인쇄하기
아델라인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아델라인: 멈춰진 시간'이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하고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델라인: 멈춰진 시간'은 우연한 사고 이후 100년째 29살로 살아가고 있는 아델라인의 비밀스러운 삶과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이다.

영화는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봤을 '영원히 늙지 않는다면 축복일까, 저주일까?' 라는 신선한 소재를 통해 삶과 사랑, 시간의 소중함을 일깨운다.

인기 미드 '가십걸'의 히로인인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주연을 맡아 100년 동안 늙지 않고 29세의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는 아델라인의 삶과 그녀에게 찾아온 설레는 로맨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위대한 개츠비' 제작진의 아름답고 낭만적인 영상과 음악, '물랑루즈' 의상팀이 완벽히 재현한 세기의 패션까지, 다채로운 분위기와 감성으로 무장한 '아델라인: 멈춰진 시간'은 올 가을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데이트 무비가 될 것이다.

특히 이 작품은 브래드 피트가 주연한 '벤자민 버튼의 시간을 거꾸로 간다'처럼 서로 다르게 적용되는 시간의 아이러니를 다뤘다는 점에서 여자판 '벤자민 버튼'으로 불릴 만 하다.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본 포스터에는 100년 동안 29살로 살아가고 있는 아델라인의 묘한 표정이 담긴 감각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잡아 끈다. '영원히 늙지 않는다면…' 이라는 메인 카피는 영화가 가질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짐작하게 한다.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불변의 미모와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아델라인'은 오는 10월 만나볼 수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