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진짜 용의 팔을 가진 ‘용팔이’가 등장했다... SBS 수목극 용팔이툰 화제

작성 2015.09.17 15:06 조회 1,883
기사 인쇄하기
용팔이 하니 현대미디어 이태임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진짜 용의 팔을 가진 '용팔이'가 등장해 화제다.

'용팔이'는 지난 16일 13회 방송분이 닐슨코리아 전국시청률 21.5%(서울수도권 23.7%), 그리고 순간최고시청률 27.9%를 기록하며 수목극 1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현재 태현(주원 분)과 신혼살림을 차리며 행복감에 젖어든 여진(김태희 분)이 이제 본격적으로 도준(조현재 분)을 향한 복수를 감행할 예정이어서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점점 고조되고 있다.

이런 와중에 드라마 홈페이지(http://tv.sbs.co.kr/yong82)에서는 용의 팔을 가진 '용팔이'가 담긴 '용팔이툰'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그림일기 형식으로 마련된 이 웹툰에서 태현은 실제로 좌우 손 모두 용의 팔을 가진 '용팔이'가 되어 왕진을 나섰다.

용팔이 하니 현대미디어 이태임

특히 “마취없이도 나의 용팔로 뭐든지 가능!”이라는 멘트와 함께 '좌핑거용', '우필거용'이라는 그림이 더해지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마지막에 태현은 “No pain, No gain”이라며 마취제없이 환자를 수술해 주위를 공포로 몰아넣은 모습이 폭소를 자아내고 있고, 이어 극중 조폭 왕진에 나선 주원의 손에도 용들이 합성되면서 재미를 더한 것이다.

이를 제작한 '용팔이' 홈페이지 운영진은 “'용팔이'가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가 더해지면서 이처럼 제목을 패러디한 재미있는 웹툰도 만들어보았다”라며 “앞으로 남은 방송분도 재미있게 봐주시고, 또다른 웹툰이 등장할지도 기대해달라”라고 부탁했다. 

한편, 드라마 '용팔이'는 최근 2회 연장을 결정하며 10월 1일 18회로 종영된다. '용팔이' 후속으로 10월 7일 부터는 문근영과 육성재, 그리고 신은경, 온주완, 장희진 등이 출연하는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이 방송될 예정이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