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안용준 베니, 9살 연상연하 커플 4년 연애 끝내고 오늘(19일) 화촉

작성 2015.09.19 14:58 조회 485
기사 인쇄하기
안용준 베니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안용준 베니, 9살 연상연하 커플 4년 연애 끝내고 오늘(19일) 화촉

안용준 베니

안용준 베니 결혼 소식에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달 27일 안용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네요. 축하해주신 모든분들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먼저 연락드리고 찾아뵙지 못하여서 죄송합니다. '결혼은 하늘에서 맺어주고 땅에서 완성된다'는 옛말처럼 완성된 부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또한 안용준은 결혼 소감과 함께 베니와 함께한 웨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용준과 베니는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9살이라는 나이 차이가 전혀 느끼지 않을 정도의 케미를 발산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앞서 26일 안용준 소속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안용준과 베니가 오는 9월 19일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외의 구체적인 사항은 아직 정해지지않았다"며 "안용준과 베니의 행복한 앞날을 따뜻하게 축복해주시고 앞으로도 안용준은 배우로서 더욱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안용준과 베니는 9살 차의 연상연하 커플로 4년이 넘는 시간 동안 교제를 하다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용준은 2006년 EBS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해 드라마 '사랑과 야망', '반올림', '신의 퀴즈'에 출연했으며 영화 '첫사랑', '강철대오:구국의 철가방', '하프' 등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베니는 2004년 상상밴드로 데뷔해 현재는 세종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안용준 베니, 사진=안용준 베니)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