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뮤직

'매시업' 슬리피, 클럽 방문했다 문전박대 굴욕...왜?

작성 2015.09.21 17:58 조회 226
기사 인쇄하기
슬리피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슬리피가 클럽에서 문전박대를 당하는 수모를 겪었다.

슬리피는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SBS MTV '매시업'에 출연한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슬리피는 서인영, 효연, 미르, 혜정 등 '매시업' 출연진들을 가르쳐줄 스승님 섭외에 나섰다. 서울 강남 유명 클럽들을 급습해 재야의 실력파 DJ들을 찾아 나선 것이다.

슬리피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클럽 진입을 하려 했으나 입구를 지키는 보디가드들에게 막혀 문전박대 당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 그는 “힙합하는 슬리피입니다. 저 모르시나요”를 외치며 한 번 더 진입을 시도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카메라까지 빼앗길 위협을 겪으며 굴욕을 당해 또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그는 지인을 통해 입장권을 받고서야 클럽에 겨우 들어갈 수 있었다.

슬리피

'매시업'에서 슬리피는 MC로 서인영, 효연, 미르 혜정 등 K-POP 스타들과 DJ, 퍼포먼스, 프로듀싱 등 각 분야 전문가들 사이에서 중재자 역할을 한다. 이뿐만 아니라 힙합 등을 기반으로 한 음악적 견해까지 곁들여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층 더한다.

21일 오후 11시 SBS MTV에서 첫 방송되는 '매시업'은 대한민국 최강 DJ들과 퍼포먼스팀, 프로듀싱팀 등이 의기투합해 서인영, 미르, 효연, 혜정 등K-POP 스타들을 글로벌 K-EDM 아티스트로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EDM'의 색다른 발견과 K-POP 스타들의 열정과 도전을 버무려 흥미를 더한다. '매시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SBS M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