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애인있어요' 김현주 이규한, 키스 1초전 포착... 설렘 지수 ↑

작성 2015.10.02 10:00 조회 494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동상이몽 애인있어요 소림사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 연출 최문석,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이 김현주와 이규한의 키스 1초전 러브모드 사진을 공개해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김현주를 애틋한 눈빛으로 지그시 바라보고 있다. 그러더니 곧 김현주에게 다가가 입을 맞추려 하고, 김현주는 이런 이규한이 낯선지 쑥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평소의 장난기는 온데간데없이 진지한 이규한과 왈가닥 소녀 같던 김현주의 잔뜩 얼어버린 모습이 인상적이다.

극 중 백석(이규한 분)은 4년 전 교통사고로 기억을 잃은 도해강(김현주 분)을 자신의 첫사랑인 독고용기(김현주 분)라 철썩 같이 믿고 있다. 사실 도해강과 독고용기는 어린 시절 서로를 모른 채 헤어진 쌍둥이 자매다. 백석 덕분에 목숨을 건진 해강은 이후 용기로 새 삶을 살게 됐다.

백석은 떠오르지 않는 기억 때문에 괴로워하는 해강을 따뜻하게 보살피는 '순정남'이다. 한결같이 해강을 사랑하고 또 이 마음을 숨김없이 표현해왔다. 하지만 해강은 자신의 불안한 과거 때문에 이런 백석의 마음을 받아줄 수가 없었다.

그런 가운데 두 사람의 키스 1초전 모습이 포착된 것. 과연 이번에는 해강이 백석의 마음을 받아줄 것인지, 이렇게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제대로 꽃필 수 있을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된다.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동화 같은 사랑과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 인생 리셋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매회 주옥같은 명대사와 명장면,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애인있어요' 11회는 오는 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