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영상] ‘육룡이 나르샤’부터 ‘뿌리깊은 나무’까지... SBS All VOD에서 무료로 한번에 본다

작성 2015.10.02 10:40 조회 1,515
기사 인쇄하기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인 SBS 새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스페셜방송부터 6회까지의 방송분을 'SBS All VOD'(www.sbs.co.kr/allvod)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SBS 드라마, 예능, 교양 등 모든 프로그램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는 'SBS All VOD' (www.sbs.co.kr/allvod)는 구작을 제외한 최신작을 대부분 유료로 제공하는 가운데,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를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5일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SBS '육룡이 나르샤'는 공전의 히트작인 '뿌리 깊은 나무' 제작진의 믿고 보는 연출력과, 역대급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에는 최근 '베테랑', '사도'의 흥행몰이에 이어 역대 가장 젊은 이방원으로 또 한번 강렬한 연기를 펼칠 유아인과 '불멸의 이순신' 이후 10년 만에 사극을 선택한 김명민을 주축으로 신세경, 변요한, 윤균상, 천호진, 정유미 등 요즘 대세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한편, 국내 최초 프리퀄 드라마인 '육룡이 나르샤'에 연일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이번 작품의 연결고리인 '뿌리 깊은 나무'를 보지 못한 미시청자들의 부담감 또한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에 'SBS All VOD' (www.sbs.co.kr/allvod)에서는 '육룡이 나르샤'를 무료로 감상하기 이전에 SBS모바일과 PC를 통해 '뿌리 깊은 나무' 전편을 쉽고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게 했다.

한편, 'SBS All VOD' (www.sbs.co.kr/allvod)는 1990년대부터 최근까지 지난 25년 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약 4만 회차의 모든 프로그램을 한 곳에 모았다. SBS의 최신작은 물론, 그동안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과거의 인기 프로그램들을 취향대로 골라 즐길 수 있다.

'SBS All VOD' (www.sbs.co.kr/allvod) 서비스는 모바일과 PC의 웹 브라우저에서 이용할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