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김재윤의 Replay] '힐링캠프' 이승환 편, ‘여자-공연-덕후’ 관전키워드 3 공개

작성 2015.10.03 10:20 조회 2,989
기사 인쇄하기
김동현 애인있어요 이승환 마을 김수로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SBS '힐링캠프'를 찾은 이승환이 강렬한 '여자 이야기'와 관록이 묻어나는 공연, 덕후 이미지 쇄신에 나서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5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연출 곽승영/ 이하 '힐링캠프')에 '공연의 신' 이승환이 출연하는 가운데, 그가 대중들이 자신에 대해 갖고 있는 편견과 오해에 대해 솔직하고 대담한 답변으로 시청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예정이다.

최근 '빠데이-26년'이라는 공연으로 국내 단독공연 사상 최장시간인 6시간 21분 27초의 대 기록을 세운 이승환은 '공연의 신'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이번 '힐링캠프' 녹화에 80곡이라는 어마어마한 숫자의 곡을 준비해오는 열정을 보여 시청자 MC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날 이승환은 시청자 MC들의 사연을 듣고 즉석에서 상황에 맞는 노래를 선곡해 시청자 MC만을 위해 콘서트에서나 볼 수 있는 최고 퀄리티의 공연을 선사했다. '공연의 신'이라는 명성을 직접 입증하는 무대와 열정 가득한 이승환의 모습에 시청자 MC들이 순식간에 그의 매력에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승환은 공연을 위해 밴드와 합을 맞추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여성 시청자 MC들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다가도, 틈만 나면 '여자' 이야기를 꺼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승환은 “모든 이야기가 '기승전여자'로 끝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인정하십니까?”라는 MC 김제동의 질문에 잠시 당황하는 듯 변명을 늘어놨지만, 곧이어 “여자를 좋아하십니까?”라는 직접적인 질문에 당당히 “네, 저는 이성과의 사랑을 음악보다 더 1순위로 칩니다”라고 돌발 발언을 해 오히려 질문을 한 MC 김제동과 시청자 MC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후에도 이승환은 “건강한 남성으로서 언제나 매 분마다 생각하는 것 같아요. 지금 이야기 하는 도중에도 잠시 좋아하는 이성을 생각했어요”라고 이야기 도중 깜짝 고백을 했다고 전해져 그가 좋아하는 이성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무엇보다 이승환은 '덕후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싶다고 밝히면서도, 패션에 대한 남다른 열정은 절대 포기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관심을 끌었다. 그가 녹화 당일 '힐링캠프'를 연상케 하는 특이한 배지가 달린 상의와 쇼핑백을 앞에 붙인 것 같은 독특한 패션으로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한 것. 이 모습은 어김없이 MC 김제동의 표적이 돼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솔직하고 대담한 '기승전 여자' 토크의 소유자 이승환의 돌발 발언들에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500인의 시청자 MC들과 함께한 히트곡 퍼레이드가 펼쳐지는 '힐링캠프'는 오는 5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힐링캠프'는 김제동을 비롯한 시청자 MC가 마이크를 공유하며 '메인 토커'로 초대된 게스트와 삶과 생각을 공유하는 '공개 리얼토크쇼'로 새 발걸음을 내디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